• 구매후기
  • 10건
  • 박** 별5개
    • review photo
    • review photo
    • review photo
    잘 받았습니다
    파절이에 소스까지 보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    26-05-21
    판매자답변
   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😊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
    파절이와 소스까지 함께 맛있게 드셔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
    앞으로도 더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정성껏 준비해 보내드리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!

    26-05-21
  • 이** 별5개
    신선해요
  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    26-05-17
    판매자답변
   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😊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
    맛있게 잘 드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
    앞으로도 신선하고 좋은 상품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!

    26-05-17
  • 엄** 별4개
    싱싱하고, 맛 있습니다.
    오리고기가 거기가 거기고, 특별할 건 없지만, 이 제품은 아주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절반은 냉동해 뒀구요.
    26-04-16
    판매자답변
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생오리 한마리를 신선하게 느끼시고 맛있게 드셔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
    남은 제품은 냉동 보관 후 드실 때 충분히 해동하여 조리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
    앞으로도 신선하고 믿고 드실 수 있는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26-04-16
  • 왕** 별5개
    양이 많네요
    500g짜리만 먹다가 양보고 놀랐어요 파채도 감사합니다
    26-04-14
    판매자답변
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넉넉한 양에 만족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.
    함께 보내드린 파채도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.
    앞으로도 푸짐하고 신선한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26-04-14
  • 양** 별5개
    • review photo
    배송빠르고
    포장도 깔끔하게 잘왔어요 오리 한마리씩 진공포장해서 왔네요 두마리 샀더니 파채랑 소스보내주셨네요 잘먹겠습니다
    26-04-14
    판매자답변
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    포장 상태와 진공포장에 만족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.
    함께 보내드린 파채와 소스도 오리 로스구이와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.
    앞으로도 깔끔하고 신선한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26-04-14
  • 처음 1페이지 열린2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