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절이와 소스까지 함께 맛있게 드셔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 앞으로도 더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정성껏 준비해 보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!
26-05-21
이**
신선해요
맛있게 잘 먹었습니다
26-05-17
판매자답변
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😊
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맛있게 잘 드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 앞으로도 신선하고 좋은 상품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!
26-05-17
엄**
싱싱하고, 맛 있습니다.
오리고기가 거기가 거기고, 특별할 건 없지만, 이 제품은 아주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절반은 냉동해 뒀구요.
26-04-16
판매자답변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생오리 한마리를 신선하게 느끼시고 맛있게 드셔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
남은 제품은 냉동 보관 후 드실 때 충분히 해동하여 조리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.
앞으로도 신선하고 믿고 드실 수 있는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26-04-16
왕**
양이 많네요
500g짜리만 먹다가 양보고 놀랐어요 파채도 감사합니다
26-04-14
판매자답변
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.
넉넉한 양에 만족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.
함께 보내드린 파채도 맛있게 드셨길 바랍니다.
앞으로도 푸짐하고 신선한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