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게 드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!
26-06-08
박**
맛있는 오리고기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.
저는 자취를 해서 혼자서는 양이 너무 많아서 오자 마자 소분 해 놓고 남은 거 바로 구워 먹었는데 진짜 고기에서 단 맛 느껴져요. 요즘 입맛이 없는데도 맛있는 오리고기였어요:)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놓은 것도 구우면 첫 날 온 거 같은 맛이라 지금 두고 두고 잘 먹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26-06-04
판매자답변
정성 가득한 후기 감사합니다 😊
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.
혼자 드시기에는 양이 많으셨을 텐데 소분해서 보관하시고 맛있게 드셔주셨다니 너무 기쁩니다. 고기에서 단맛이 느껴질 만큼 맛있게 드셨다고 해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.
냉동 보관 후에도 처음처럼 맛있게 드시고 계신다니 다행입니다.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오리고기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!
26-06-04
정**
맛있어요
오리고기 잘먹었어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감사합니다
26-06-01
판매자답변
신선한 후기 감사합니다 😊
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오리고기를 맛있게 드셔주시고 신선하게 받아보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 앞으로도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좋은 상품으로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