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10건
  • 황** 별5개
    맛있어요
    오리로스 추천합니다.
    26-06-16
    판매자답변

    안녕하세요, 고객님.

    소중한 후기와 추천 말씀 감사합니다. 😊

    맛있게 드시고 만족해 주셔서 정말 기쁩니다.

    앞으로도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생오리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다음에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26-06-16
  • 황** 별5개
    오리 로스
  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 신선하고 좋아요.
    26-06-15
    판매자답변

    안녕하세요, 고객님.

    맛있게 드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 😊

    신선한 상태로 만족스럽게 받아보셨다는 말씀에 큰 힘이 됩니다.

   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생오리를 신선하게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, 다음에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26-06-15
  • 김** 별5개
    좋아요
    맛있어요
    26-06-08
    판매자답변
   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😊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
    맛있게 드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
   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상품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!

    26-06-08
  • 박** 별5개
    • review photo
    맛있는 오리고기 두고두고 먹고 있어요.
    저는 자취를 해서 혼자서는 양이 너무 많아서 오자 마자 소분 해 놓고 남은 거 바로 구워 먹었는데 진짜 고기에서 단 맛 느껴져요. 요즘 입맛이 없는데도 맛있는 오리고기였어요:)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놓은 것도 구우면 첫 날 온 거 같은 맛이라 지금 두고 두고 잘 먹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  26-06-04
    판매자답변
    정성 가득한 후기 감사합니다 😊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.

    혼자 드시기에는 양이 많으셨을 텐데 소분해서 보관하시고 맛있게 드셔주셨다니 너무 기쁩니다.
    고기에서 단맛이 느껴질 만큼 맛있게 드셨다고 해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.

    냉동 보관 후에도 처음처럼 맛있게 드시고 계신다니 다행입니다.
    앞으로도 신선하고 맛있는 오리고기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!

    26-06-04
  • 정** 별5개
    맛있어요
    오리고기 잘먹었어요 신선하게 잘 왔어요 감사합니다
    26-06-01
    판매자답변
    신선한 후기 감사합니다 😊

    안녕하세요 고객님,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.

    오리고기를 맛있게 드셔주시고 신선하게 받아보셨다니 정말 기쁩니다.
    앞으로도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좋은 상품으로 정성껏 준비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!

    26-06-01
  •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