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125건
  • 김** 별5개
    잘 받았습니다
    잘 받았습니다 많이 많이 파세요
    26-05-22
  • 김** 별4개
    사과 맛 괜찮습니다.
    돈 아까운 느낌 없습니다. 맛있습니다. 구매하고 후회는 안합니다....
    26-05-22
  • 양** 별5개
    너무 맛있어요!
    사과 재구매 의사 무조건 있음
    26-05-19
  • 박** 별5개
    저희 집 딸이 사과 귀신이라 여기 사과만 사달라고 난리예요^,^
    저희 집 딸랑구가 여기 사과만 사 달라고 해요 ㅋㅋㅠㅠㅠ 그 정도로 엄청 좋아한답니다^___^ 그러니깐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
    26-05-12
  • 정** 별5개
    맛있아영
    맛있어용
    26-05-06
  • 처음 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열린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