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기
13건
정**
우유 맛있어요
우유 배달 오고 하루 이틀 실온에 뒀더니 터진게 몇 개 생겼어요 냉장고에 넣긴 했는데 아찔했어요
26-05-01
김**
상온
멸균이라 상온보관돼서 좋아요
26-04-25
배**
맛있어요.
양은 적지만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면 우유 하나씩 마시는 양에는 적당하고 맛있습니다.
26-04-09
구**
굿
굿
26-04-02
안**
괜찮네요
처음 마셔보는데 애들이 잘먹어요
26-02-28
열린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