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13건
  • 정** 별4개
    우유 맛있어요
    우유 배달 오고 하루 이틀 실온에 뒀더니 터진게 몇 개 생겼어요 냉장고에 넣긴 했는데 아찔했어요
    26-05-01
  • 김** 별5개
    상온
    멸균이라 상온보관돼서 좋아요
    26-04-25
  • 배** 별5개
    맛있어요.
    양은 적지만 그래도 아침에 일어나면 우유 하나씩 마시는 양에는 적당하고 맛있습니다.
    26-04-09
  • 구** 별5개
    굿
    굿
    26-04-02
  • 안** 별5개
    괜찮네요
    처음 마셔보는데 애들이 잘먹어요
    26-02-28
  •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