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김**
잘받았어요
주먹보다 조금 작아서 조금 당황하긴했는데
썩은것도 없고
조금더 숙성시켜 먹으면 맛있을것같아요
25-09-24
-
장**
품질낮은 제품
썩은사과가 3개나되네요
재고정리 물품 보낸듯.
다시는 구매 하고싶지 않네요
25-09-21
-
김**
퍼석한사과
아니 첫회원한테 이러시기에요 퍼석한사과를 보내고 그러시는지 ㅠㅠ 반품도 불편해서 그냥 갈아먹을거에요 이런걸 왜팔죠 ?
25-09-20
-
김**
사과스펀지
온누리 할인도가능하고해서 처음구입했는데 역시 사과는 정말 실망입니다 왜 이런걸팔죠 쿠팡이면 반품도 편한데 귀찮아서 그냥갈아먹어야할판이에요 퍼석해서 못먹겠어요
25-09-20
-
함**
잘 먹겠습니다
질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~
25-09-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