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33건
  • 김** 별4개
    잘받았어요
    주먹보다 조금 작아서 조금 당황하긴했는데 썩은것도 없고 조금더 숙성시켜 먹으면 맛있을것같아요
    25-09-24
  • 장** 별1개
    품질낮은 제품
    썩은사과가 3개나되네요 재고정리 물품 보낸듯. 다시는 구매 하고싶지 않네요
    25-09-21
  • 김** 별1개
    퍼석한사과
    아니 첫회원한테 이러시기에요 퍼석한사과를 보내고 그러시는지 ㅠㅠ 반품도 불편해서 그냥 갈아먹을거에요 이런걸 왜팔죠 ?
    25-09-20
  • 김** 별1개
    사과스펀지
    온누리 할인도가능하고해서 처음구입했는데 역시 사과는 정말 실망입니다 왜 이런걸팔죠 쿠팡이면 반품도 편한데 귀찮아서 그냥갈아먹어야할판이에요 퍼석해서 못먹겠어요
    25-09-20
  • 함** 별5개
    • review photo
    잘 먹겠습니다
    질 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~
    25-09-19
  • 처음 이전 열린6페이지 7페이지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