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33건
  • 유** 별1개
    상태안좋아요
    멍들고 품종도 하품이 왔네요!
    25-12-02
  • 서** 별5개
    구입제품껀
    어떤부분은 좋고 어떤부분은 바가지입니다 귤 제주도 너무 좋ㅈ습니다
    25-11-24
  • 모** 별5개
    사과 맛있어요
    사과 맛있고 싱싱합니다.
    25-11-04
  • 강** 별5개
    재구매 합니다
    주문해서 먹어보고 너무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 하였습니다
    25-10-30
  • 강** 별2개
    바로 수확한 과일 아닌가요?
    사과가 몇개 빼놓곤 대부분 푸석푸석 하네요.
    25-09-26
  • 처음 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열린5페이지 다음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