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기
33건
유**
상태안좋아요
멍들고 품종도 하품이 왔네요!
25-12-02
서**
구입제품껀
어떤부분은 좋고 어떤부분은 바가지입니다 귤 제주도 너무 좋ㅈ습니다
25-11-24
모**
사과 맛있어요
사과 맛있고 싱싱합니다.
25-11-04
강**
재구매 합니다
주문해서 먹어보고 너무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 하였습니다
25-10-30
강**
바로 수확한 과일 아닌가요?
사과가 몇개 빼놓곤 대부분 푸석푸석 하네요.
25-09-26
처음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열린
5
페이지
다음
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