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기
17건
이**
맛있어요.
잡곡이 깔끔하고 밥에 섞어 먹으니 맛있어요.
26-03-04
박**
굳
항상주문합니다 ㅎㅎ
26-03-04
김**
좋아요
좋아요 다시사려고 로그인했어요
26-02-27
홍**
전남 해남 무농약으로 키운 유기농 8곡 잡곡
집에 당뇨환자가 있어서 잡곡이랑 백미랑 섞어서 먹는데 잡곡 쌀 상태 괜찮네요
26-02-20
홍**
전남 해남 무농약으로 키운 유기농 8곡 잡곡
집에 당뇨환자가 있어서 잡곡이랑 백미랑 섞어서 먹는데 잡곡 쌀 상태 괜찮네요
26-02-20
처음
1
페이지
2
페이지
열린
3
페이지
4
페이지
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