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기
17건
백**
잡곡잡곡
건강을 위해 잡곡 구매함. 맛은 적당하니 좋아요.
26-04-07
구**
굿
굿
26-04-02
유**
좋아요~
좋아요~사장님 사진에 신뢰도가 갑니다ㅎ
26-03-18
김**
너무 맛있어요
잡곡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거가 유독 고소하고 맛있어요
26-03-15
김**
신선해요
건강한 밥을 위해 잡곡 구매했어요 좋은 쌀 이네요 밥 맛 좋아요
26-03-13
처음
1
페이지
열린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