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기
17건
김**
잡곡 찰져요
미리 불려놨다가 밥해요.찰지고 쪽든한? 맛난 밥맛~~번창하세요.
26-06-25
김**
농식품바우처로 구매했는데, 집에서 잘 먹고 있음
제목 곧 내용
26-05-23
송**
매번 구매합니다
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
26-05-07
신**
맛있어요
백미에 조금씩 섞어먹고 있어요 맛있어요
26-04-17
백**
잡곡잡곡
건강을 위해 구매함. 맛은 좋아요
26-04-07
열린
1
페이지
2
페이지
3
페이지
4
페이지
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