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17건
  • 김** 별5개
    • review photo
    잡곡 찰져요
    미리 불려놨다가 밥해요.찰지고 쪽든한? 맛난 밥맛~~번창하세요.
    26-06-25
  • 김** 별5개
    농식품바우처로 구매했는데, 집에서 잘 먹고 있음
    제목 곧 내용
    26-05-23
  • 송** 별5개
    매번 구매합니다
   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
    26-05-07
  • 신** 별5개
    맛있어요
    백미에 조금씩 섞어먹고 있어요 맛있어요
    26-04-17
  • 백** 별5개
    잡곡잡곡
    건강을 위해 구매함. 맛은 좋아요
    26-04-07
  •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