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23건
  • 안** 별5개
    맛있어여
    애들이 잘먹어요 맛있습니다
    26-05-09
  • 조** 별5개
    좋아요
    좋아요
    26-04-22
  • 구** 별5개
    • review photo
    멸균우유
    아침에 시리얼 타먹기 위해 멸균우유 구입했는대 맛도 고소하고 한팩씩 타먹기 너무 좋네요.
    26-04-19
  • 이** 별5개
    우유
    맛있어요
    26-04-09
  • 조** 별5개
    냉장고 자리 걱정되면
    멸균우유 좋아요 먹고싶은 만큼 냉장고에 넣고 마셔요 건강에 더 좋은 느낌이고 자주 이용할게요
    26-04-03
  •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