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근을 좋아하게 되셨다니,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✨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보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맛있는 당근으로 좋은 식사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!
만족을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아쉬운 마음입니다ㅠㅠ
농산물이다보니 수확 시기 등의 영향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아쉽게 느껴주신 것 같아 더욱 신경 써서 선별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맛있게 조리해드신 것 같아서 저도 행복한 마음입니다.
작은 사이즈(중)로 주문 주시면 작은 크기가 필요한 요리에 알맞게 사용하시기 좋습니다.
나중에 찜이나 큰 사이즈가 필요하실 때는 더 큰 옵션으로 주문하시면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!
앞으로도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❤️
닭볶음탕으로 맛있게 드신 것 같아 감사한 마음입니다!
농산물 규격의 '중' 사이즈는 g수에 의한 분류로 흔히 생각하시는 대중소의 중 사이즈가 아닌 작은 사이즈입니다.
일반 마트에서 볼 수 있는 크기인 '상' 이상의 옵션으로 골라주시면 크기면에서도 더욱 만족스럽게 즐기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다음에도 신선한 상품으로 꼼꼼히 준비하겠습니다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