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구매후기
  • 8건
  • 강** 별5개
    치마살
    맛있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아요. 재구매 들어 갑니다.
    26-06-24
  • 이** 별4개
    좋아요
    맛있었네요
    26-02-19
  • 유** 별5개
    쏘쏘
    다른부위가 섞인듯 했어요
    25-12-15
  • 김** 별5개
    굿굿
    너무 맛있어요 인생 고기...
    25-12-05
  • 서** 별5개
    두번째 구매
    일주일도 안되서 또 주문. 역시 이 맛입니다👍👍👍
    25-11-28
  •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