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후기
8건
강**
치마살
맛있고 부드러워서 정말 좋아요. 재구매 들어 갑니다.
26-06-24
이**
좋아요
맛있었네요
26-02-19
유**
쏘쏘
다른부위가 섞인듯 했어요
25-12-15
김**
굿굿
너무 맛있어요 인생 고기...
25-12-05
서**
두번째 구매
일주일도 안되서 또 주문. 역시 이 맛입니다👍👍👍
25-11-28
열린
1
페이지
2
페이지
맨끝